2025-1학기 전자출결시스템(캠퍼스락) 및 출석부 활용 안내 | ||||||||||||||||||
작성자 | 이** | 작성일 | 2025-03-10 | 조회수 | 16 | |||||||||||||
---|---|---|---|---|---|---|---|---|---|---|---|---|---|---|---|---|---|---|
1. 2025-1학기 출석부 활용 관련 일정
2. 전자 출결 시스템(이하 캠퍼스락) 관련 주요 안내 사항
가. 2023학년도부터 학부에서 개설한 모든 강좌에 대해 전자 출결 시스템 사용이 의무화됨에 따라 출결 관리는 전자 출결 시스템으로 실시하며, 2025학년도부터는 기존 U-CHECK에서 ‘캠퍼스락’으로 출결 관리 시스템이 변경되었습니다. (※ 2025-1학기 캠퍼스락 미적용 대상 강좌 출석부 활용 관련 사항은 별도 안내 예정) <캠퍼스락 실행(접속) 방법>
3. 관련 문의 가. 캠퍼스락 사용 관련 문의: 학사관리팀 (내선번호 2015, 1191) 나. 앱, 웹페이지 오류 관련 문의: BNK시스템 고객센터 (051-602-1722,1823 / narilee@bnksys.co.kr, twon5@bnksys.co.kr) |